맛집, 요가, 필라테스

스타벅스 커피 쿠폰 쓰기 / 스타벅스 어플로 쿠폰 쓰기 / 사이렌오더 선물하기 쿠폰 / 카카오톡 선물하기 / 스벅 쿠폰 사용

비혼재테커 2021. 9. 20. 18:18

안녕하세요!30대비혼 재테커입니다!
오늘은 아까 추천드렸던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폰을 어플로 어떻게 쓰는지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우리 요즘 정말 스벅많이 주고받잖아요? 제일 부담없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각종 이벤트 선물하기도하구요!
그런데 이 카톡 선물하기는 바코드로만 형성되어있어서 저는 매장에서만 사용가능한지알았어요 ㅜㅜ매니저분들만 찍어야 하는지알았거든요 ㅎㅎㅎ(참 모르는게많은 비혼이입니다)
왜냐하면 바코드로결제하게되면 별이 쌓이지않아서 왠지아깝더라구요 ㅜㅜ 다들 그런고민안해보셨나요 ㅜㅡㅠ
그런데 어느날 요걸 만져보다가 아하! 이렇게? 하면되는군! 이라고 느껴서 ㅎㅎ 한번 알려드려볼게용!

자 앞에서 알려드린 그대로 내거 먹고싶은 커피를 장바구니까지넣어줍니다!
이제결제단계가남았죠?

으어 4,600원이라니!!
앗 내 카톡에 선물받은 쿠폰이있을텐데!👀👀👀

요 탭에서 선물 -> 받은선물에서 제휴사쿠폰에 들어가줍니다!
그럼 하단 이미지처럼 세가지방법이 보이시는데요,
쿠폰이미지 불러오기, 바코드인식하기, 쿠폰 번호 입력하기입니다!
저는 주로 쿠폰번호를 잘 써서 이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ㅎ

이 탭은 그대로 두고 카카오톡 어플로들어갑니다. 맨 끝 점세개를 찍으시고 선물하기 -> 선물함에 들어가셔서 스타벅스 쿠폰을 하나 들어가주세요!
그럼 아래 동그라미 안에 있는 번호 복사라는 글자가보이시죠? 요 번호를 복사해서 스벅어플에 붙여넣기하면된답니다!

오늘 이미  쓴 쿠폰 번호라서 그냥 적어봤어용 ㅎㅎ 요렇게 바코드말고 훨씬쉬운 바코드번호를 붙여넣어줍니다!

그러면 적용되서 자동으로 제가 먹을 메뉴에서 차감이됩니다!
아마 매장에서 쿠폰을 써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드실 메뉴보다 쿠폰금액이 크면 적용이 아예안됩ㄴㅣ다 ㅠㅠ(ㅂㄷㅂㄷ스벅놈들) 그래서 무조건 드실메뉴보단 작은 쿠폰을 넣어주셔야 적용이된다구욧!

그럼 최종적으로 2백원만 추가하시면 주문 끝!
바코드를 입력해서 주문하실때도 천원이상 결제를해야 별이 적립된다니 요 금액을 맞춰주실것도 중요한것같습니다 ㅎㅎ!
저늘 이걸 왜 진작몰랐지 ㅜㅜ라고생각했답니다
다들 잘 적용하셔서 우리 스마트컨수머가 되자구요😁😁😁

오늘도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