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요가, 필라테스

김해 맛집 추천 / 남광식당 / 김해 중국집 추천 / 김해 남광식당 / 김해 중화요리전문점 추천

비혼재테커 2021. 9. 19. 16:30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중국집 포스팅을 하려고 왔습니댜!!

오늘은 김해 찐 맛집 김해 중화요리전문점 남광식당을 가봤어요 ㅎㅎ

여긴 엄청엄청 유명한 찐 맛집이더라구요 직장 모든 분들이 추천하는곳이라서 가봤어요!

남광식당은 김해에 납곱새 전골 전문점이 있고, 중국집 남광식당이 있어서 가실거면 헷갈리지 않고 잘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열한시 반 정도에 갔는데 엄청 인기가 많아서 홀이 가득 차더라구요! ㅠㅠ 조금만 더 늦어지면 웨이팅할뻔 했어요 ㅠㅠ

‘짬뽕 달인 40년 전통’ 김해 중화요리전문점 남광식당 - 경남도민신문 (gndomin.com)

 

‘짬뽕 달인 40년 전통’ 김해 중화요리전문점 남광식당 - 경남도민신문

40년 전통 2대째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맛집천연조미료·신선한 재료로 담백한 맛 특징정통중화요리 진수 ‘불맛’ 손님들에게 인기옛맛 재현 위해 옛날 방식 고수…추억 되살려요즘 미식가들

www.gndomin.com

가게 유리창에 엄청 크게 신문이 붙어있어서 뭔가 자세히 봤더니 바로 요 신문이더라구요 ㅎㅎ 오옷.. 짬뽕 달인 40년 전통이라니 +_+ 역시 다들 맛있다고 하는 이유가 있었댜!!!

주문하는 즉시 만들어 주시는 곳이에요 불향이 촤아악 나고 시끌 고소 달달한 식당 특유의 분위기를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어느 가게든지 배달은 조금 맛이 덜하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 가서 먹는 편을 선호하는데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집이었죠 ㅎㅎㅎㅎ 

저는 울면을 선택해서 먹었어요! 울면은 우동과 달리 전분을넣어서 걸쭉하게 멋는 맛이 있습니댜 ㅎㅎ

따끈하고 뜨거운데 깨가루와 더불어 후추가루를 같이 뿌려주셔서 정말 풍미가 굿굿!

그리고 탕수육 미니도 같이 시켜먹었는데 탕수육 소스가 뭔가 독특하더라구요?!

다른 향신료가 들어간 것같았지만 무엇인지는 모르겠다는...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백짬뽕을 시킨 분도 있었는데 후기는 쏘쏘 입니다.,.. 백짬뽕이 아니라 그냥 우동같았다는 전언이 었었답니다 ㅎㅎ 그냥 짬뽕은 아주 맛있었다네요 정말 불맛이 나고 즉석에서 해물을 볶아서 국물을 내기 때문에 완뽕하는 제 옆자리 친구...ㅎㅎㅎㅎ 짬뽕 완뽕하기 힘든데 그 많은걸 ㅋㅋㅋ

그래서 제 추천은 불맛 나는 짬뽕, 울면, 탕수육입니댜 후후

포스팅 하다 보니 또 먹고싶네요...ㅠ_ㅠ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남광식당

map.naver.com

서두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김해 맛집 남광식당은 두 곳이 있어서 헷갈리지 말라고 네이버 지도 첨부했습니댜 ㅎㅎ

남광 중국집 맛은편도 분위기 좋은 차이니즈 레스토랑이 있던데 거기도 나중에 가보고 추천해드릴게요!

추석연휴를 맞아 음식하기 귀찮으시거나 오랜만에 가족들과 맛있는 식사를 하시고 싶으시다면 김해 찐 맛집 남광 중국집 어떠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요즘 회사 근처 식당만 가다가 맛있는 곳을 자주 가게 되어서 제가 꼽은 찐 맛집 포스팅이 많네요 ㅎㅎ 그래도 저도 기록해놨다가 나중에 보고 찾아갈 수 있어서 블로그는 참 좋은 것같아요 ㅋㅋ 그냥 일반 다이어리에 적으면 흩어지거나 사라지지만 인터넷 상 블로그는 잘 사라지지 않는 매력이 있어서 좋습니댜 ㅎㅎ

 

앞으로도 30대 비혼 재테커인 저의 일상과 제 재테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도 이웃님들 피드를 열심히 챙겨보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

 

오늘도 저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댓글, 공감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