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요가, 필라테스

스타벅스 원두 추천 / 스타벅스 어플 사용 방법 / 블론드 원두 바꿔먹기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방법 /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비혼재테커 2021. 9. 20. 17:07

안녕하세요~ 30대비혼재테커입니다^^ 오늘은 스벅 커피하나 추천하려고하는데요!
혹시 여러분 스타벅스에 원두가 두가지 종류인거알고계셨나요?
전몰랐습니다,,,,
어제 문득 스벅을갔다가 너무고를게 없어서 메뉴판을 달라고했거든요! 그런데 원두바꾸는게 가능한거에요 ㅎ 블론드원두/디카페인 원두(300원추가)
저는 평소에 아메리카노 인간인데 ㅜㅜ 스벅은 써서 너무 싫어해요 ㅠㅠㅠㅠㅠ 고소하거나 산미가있는거 둘다 잘먹는데 이건 후 탄맛이라서 ㅡㅡ;; 그래서 스벅 쿠폰이들어오면 굉장히 고민을합니다.,,,뭐랑 바꿔먹어야할지,,, 라떼는 1년에 두번정도 먹기때무네,,,!
그런데 어제 메뉴판에서 블론드를먹고는 정말 눈이 번쩍👀👀👀뜨이는경험 ㅜㅜ
다들 두번드세요 세번드세요 ㅜㅜ
+ 블론드커피를 메뉴판으로는 찾기쉬운데 사이렌오더는 헷갈린다! 스벅 어플은 힘들다! 하는분들을 위해서 가져왔습니다 ㅎ

우선 어플 홈에들어가주세용 ㅎㅎ추석이라서그런지 메인이 바뀌었네요 ㅇㅅㅇ!저는 오늘 친척집오는 김에 DT(드라이브 스루)에서 개인컵을 가지고 블론드아메리카노를먹었어요!

우선 order에들어가주세요 ㅎ 음료가 주욱나옵니다! 그 중에서 블론드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제가 블론드 아메리카노라고했는데 휘핑이잔뜩 올라간 그림에도 당황하지않고 블론드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평소에도 중배전~강배전 한 원두를 좋아하기때문에 고소한 블론드가 입맛에맞을거같은데 나중에 에스프레소 라떼먹어봐야겠어요 ㅎ
요기서 맨 밑의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아이스 블론드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어용 ㅎㅎ
보통저는 아이스라고하더라고 얼음은 조금만선택을 하는편이에요~! 나중에 다 녹아서 밍밍한건 정말,,취향에 맞지않아 ㅜㅜ 옳지않아 ㅜㅜ

여기서 퍼스널 옵션을 취향껏 더 포함하시면 된답니다 ㅎ 샷을 추가하거나 휘핑크림을 선택하셔서 추가하시면됩니다!
라떼의 경우 무지방/저지방/두유같이 옵션을 변경할수있어요~

다들 스타벅스에 가셔서 블론드를 드셔주세요!! 정말 쓴맛이아니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ㅠㅠ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ㅠㅠ 스벅고객 10년이 후회된댜,,☆
그리고 스벅 많이 이용해주시길,,,ㅎ(주주의 피나는 외침)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께서 스타벅스 주식을 사고싶으시거나 최근의 주가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minjisin0803.tistory.com/m/entry/%EB%AF%B8%EA%B5%AD%EC%A3%BC%EC%8B%9D-%EB%A7%A4%EC%9D%BC%EB%B3%B4%EA%B8%B0210916-%EB%AF%B8%EA%B5%AD%EC%A3%BC%EC%8B%9D-%ED%95%98%EB%9D%BD%EC%84%B8-%EB%AF%B8%EA%B5%AD%EC%A3%BC%EC%8B%9D-%ED%95%98%EB%9D%BD-%EC%8A%A4%ED%83%80%EB%B2%85%EC%8A%A4-%EC%A3%BC%EC%8B%9D%ED%95%98%EB%9D%BD-%EC%95%A0%ED%94%8C%EC%A3%BC%EC%8B%9D-%ED%95%98%EB%9D%BD

미국주식 매일보기(210916) / 미국주식 하락세 / 미국주식 하락 / 스타벅스 주식하락 /애플주식 하

안녕하세요~ 열심히 의도하지 않게 미국주식 장투를 시작하게 된..30대 비혼재테커입니다! 세상에....... 애플이... 스벅이... 이렇게 제 주식이 파란색이었던 적은 없는데 ㅠㅠ 매일아침 미니스탁

minjisin0803.tistory.com


다들 추석 첫번째날을 어떻게보내고계신가요? 저는 무사히 대구에 안착을했는데 역시나 일을 해야하는 운명 ㅜㅜ
그냥 제사음식사면안될까요 ㅠㅠ
온 집에 기름냄새 흑 ㅜㅜ

오늘도 이 글이 여러분께 잠시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댓글, 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