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요가, 필라테스

도도 플레이트(DODO Plate)/ 김해 맛집 / 김해 마카롱 / 김해 카페 추천 / 봉리단길 맛집 / 김해 봉리단길 / 김해 가볼만한 곳

비혼재테커 2021. 9. 19. 15:42

안녕하세요~ 열일하는 30대 비혼 재테커입니다. 오늘은 집주변 김해 유명한 봉리단길 내 카페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얼마전에 점심을 먹고 후식을 먹으러 갔는데 너무 너무 분위기가 좋은거에요! 그래서 호다닥 사진찍어서 포스팅 합니다 ㅎㅎㅎ

일단 여기는 '도도플레이트' 봉황점입니다! 1호점은 율하 카페길에 있다고 하는데 율하에 가실 일 있으시면 본점에 가보시고 후기 말씀해주세요 ㅎㅎ 언제 한번 가봐야하는데! 아직 율하나 장유는 못가봤어요 ㅠ 이사온지가 얼마안되서 나중에 갈 일이 있으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는 사실 단걸 많이 먹지 않는 온니 아메리카노 씁쓸한 사람입니다 ㅎㅎ(사실 멋도 모르고 20대에는 카페모카만 먹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씁디쓴아메만 먹는다지요 ㅎㅎㅎㅎ 으른의 맛인가..)

그래서 초콜렛이나 사탕은 대자연의 분노 말고는 잘 먹지 않습니당 이건 마카롱도 마찬가지! 그런데 도도플레이트는 정말 마카롱 맛집이더락요 +_+ 

와우! 사진이 잘 보이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꼬끄가 쫀득하고 크림이 왕창왕창 들었습니다 ㅠㅠㅠㅠ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이거 먹고 더 행복한 오후가 되었어요 증말...

우리 블로그 이웃님들 하나씩 사서 드리고 싶은 맛이었답니다!

일단 카페 분위기 한번 보시구요~ 지금 사진은 비오는날가서 살짝 톤다운 되서 보이는데 실제로는 밝은 화이트+베이비핑크로 꾸며져 있는데 과하지 않고 정말 아기자기, 모던 그 자체입니다 +_+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도도플레이트 봉황점!

살짝 찾아가시는 길이 어렵긴해요~ 봉황역에 내리셔서 조금 걸으셔야 합니당! 혹은 차로 가시면 엔젤리너스 찍고 코너만 끼고 돌면 땋 있습니당!!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도도플레이트 김해점

map.naver.com

도도플레이트는 건축 사무소 이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댜 엘리베이터는 없지만 계단 갯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2층임에도 불구하고 추천합니다! 요즘 1층이 전부 비싸다 보니 2층~3층에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마카롱은 네개를 사봤어요 ㅎ 시계순서대로 크림치즈, 오후의 얼그레이, 오레오, 블루베리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건 블루베리>오후의 얼그레이>크림치즈>오레오 순이었습니다`~!!!!

블루베리 정말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 얼그레이 마카롱은 얼그레이가 살짝 씹히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습니댜. 마카롱 맛집 인정입니댜요 후후

커피는 원두 종류는 없었고 그냥 아메리카노인데 적당히 진하고 고소했습니다. 산미 있는원두는 아니었던것 같아요.

어디 선물하기도 편하게 9구 포장용기도 있었습니다 ㅎ_ㅎ 가격은 2,500원~ 2,800원정도였는데 꼬끄가 쫀득하고 크림이 많아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용 ㅎㅎ!!!!

혹시 봉리단길이나 율하카페거리에 가볼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도도플레이트 강추합니다!

"참 좋은 당신을 만나 오늘도 행복"하다는 도도플레이트 가서 맛있는 마카롱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부탁드립니다 :)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