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명상

다이어트 과자 추천

비혼재테커 2021. 9. 6. 19:59

안녕하세요~ 저는 열심히 백일째 체지방과 싸우고 있는 다이어터 입니다. ㅎㅎ

20대는 열심히 굶기도, 운동하기도, 홈트도 했는데 영~ 식이를 안하니 안빠지더군요.....;ㅅ;

이번에 사무실에 팀장님이 한봉지 주셔서 먹은 과자가 너무 맛있어서 추천하려고 해요!

 

바로바로 통밀이 45%나 함유되어 있는 '크릭통밀크래커'입니다. 이탈리아 과자이고 맛은 참크래커나 에이스보다 덜 기름지고 덜 퍽퍽해서 추천드려요 ㅎㅎ

저는 월경때나 기름진 과자가 땡기지 그 외에는 땡기지 않더라고요 ㅠㅠㅠㅠ

살짝 짭쪼롬하면서도 밀가루 냄새가 나지 않고 슴슴한 과자 좋아하시면 추천해드립니다. 또 튀기지 않고 구운 과자라 아주 맛있을것이라고 장담합니다 ㅎㅎㅎ 

한 봉지에 가격은 소셜커머스마다 다르지만 약 2500~2800원사이인듯합니다 ㅎㅎ

저는 3봉지에 8천원대 사서 사무실 식구들과 나눠서 공구했습니다 ㅎㅎㅎㅎ

 

1봉지에 작게 8개 소분이 되어 있고 소분된 작은 봉지는 1봉지당 132칼로리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칼로리가 낮지 않나요? 그리고 작은 봉지에 5개의 크래커가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배가 부릅니다 ㅎㅎ 아침에 커피한잔과 1봉지같이 먹으면 세상 든든!

약 2주간 아침대용으로 드시기에 2500원선이면 아주 저렴하다고 생각하며 꿋꿋히 다이어터의 길을 걷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