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명상

무알콜 맥주 추천/하이트제로/하이트무알콜/다이어트 맥주/칼로리 낮은 맥주추천/ 맥주 칼로리

비혼재테커 2021. 9. 13. 02:01

안녕하세요, 열일하는 30대 비혼재테커입니다 :)

오늘도 맥주 추천을 들고왔습니다 ㅎ(애주가 ㅎ)

 

오늘 추천드릴 맥주는 하이트 제로 무알콜맥주입니다!

하이트 제로 무알콜맥주는 무알코올, 무칼로리, 무당류를 천명하고 있지만, 칼로리는 있습니다..(13칼로리)

(하지만 비슷한 줄 알았던 카스 무알콜 맥주는 130칼로리더라고요.. 와 배신감)(참고하세요)(나만당할순없지)

 

여러분 ㅠㅠ 술이 엄청 살찌는 거 아시죠..? 일단 탄수화물인 밀가루로 만들기 때문에 기본 칼로리가 200-300칼로리더라구요(500미리 기준)

그래서 제가 온갖 무알콜 맥주는 전부 먹어봤는데 가장 나은 요녀석을 추천해드리고자 가져왔습니다!(내돈내산)

일단 저는 하이네켄, 칭따오, 칼겜버그(?), 카스 등 리뷰나 후기가 좋은 무알콜 맥주는 전부 마셔봤는데요, 일단 무알콜 맥주를 드셔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 무알콜 맥주는 정확히는 '맥주맛 음료'로 구분이 되기 때문에 맥주맛을 정확히 구현하기는 참 힘듭니다.

우선 그 설명할수없는 들~~~근한 맛이 있습니다 ㅠㅠ 네..가장 완벽하다는 칭따오 맥주도 이 달달한 끝맛을 숨길 수 없더라구요.. 너무 실망했음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청량감으로 먹었는데, 그것보다 깔끔한 하이트 맥주를 먹고는 이제 하이트만 마시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제가 여러 맥주를 사랑하지만 직장인이 늘 취해 있을 수는 없고(취하고싶다), 오히려 과도한 음주는 깊은 잠을 방해하고, 칼로리 등등의 걱정 때문에 주말만 마실수 밖에 없습니다. ㅠㅠㅠㅠ

 

그런데 하이트 제로 0.00은 우선 무알코올, 무칼로리, 무당류이기 때문에 마음 놓고 마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칼로리는 아니고 13칼로리가 나가네요. 하지만 일반 맥주의 10분의 1도 되지 않기 때문에 저는 마음껏 마셨습니다 ㅎㅎㅎㅎㅎ

맥주를 좀만 먹어도 다음날 몸무게가 다른 다이어터로서 탄산수로는 채워지지 않는 갈증에는 무알콜 맥주가 최곱니다 ㅋㅋ

 

이제 맥주의 계절인 여름이 다 지나가서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술은 사계절 내내 먹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무알콜 맥주를 또 한박스 시킨 저는 블로그를 하면서도 열심히 마시고 있습니다...(광고 들어오면 좋겠다)

내년 여름이라도, 혹시 칼로리가 걱정일때는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를 꼭 마셔주세요 ^^*

(편의점 2+1 가격 개당 1,800원 입니다! 세개 3,600원, 가격 참고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