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요가, 필라테스

김해 내외동 맛집 데이트 김덕규 베이커리 추전 소개 김덕규 베이커리 케이크 가격 김덕규 과자점

비혼재테커 2021. 9. 11. 12:36

안녕하세요~~! 30대비혼재테커입니다.
오늘은 김해 내외동 맛집 김덕규베이커리를 소개하려고합니다.^^
김덕규베이커리는 김해사람이면 모를수가 없는 빵 맛집입니다!
주식회사이면서 양산까지 3호점이 있습니다 ㅎㅎ
김해시청 근처의 1호점은 김덕규 과자점이라서, 1호점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빵보단 과자류가 많았던것같기도하고?ㅎㅎ

사실 김덕규베이커리가 집 앞에 있어서 전 자주 사먹는 편인데 가격대가 그리 착하진않아서 케이크같은건 기념일에만,,^^

앙버터 맛있습니다.추천

오늘은 케이크 사면서 건강호밀빵이랑 중간에 보이시는 크림빵등등을 같이샀습니다!

대한민국제과 기능장이면서 쇼콜라티에(초콜릿 명장)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김덕규 베이커리는 초콜릿빵이 유독맛있습니다^^

이 초콜릿 케이크는 진짜 사랑입니다 ㅜㅜ 회사에서 다같이 먹었는데, 제가 단걸 별로 좋아하지않음에도 진짜 두조각 순삭,,,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드세요 두번드세용,,,

김덕규 베이커리 케이크 가격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1호는 2만원~3만원
2호는 3만원~4만원
3호는 4만원~5만원 선이었던것같습니다 ㅎ
재료에따라 가격이 다 달라서 직원께 꼭물어주세용 ㅎ

오늘은 어르신들이 드실거라 아쉽지만 딸기요거트게이크 2호를 구입했습니다(35000원).
이것도 정말맛있었습니다 ㅠㅠ
세상에 치즈가아닌 요거트라서 새콤달콤해서 넘넘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너무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생딸기가 듬뿍들어간 딸기요거트케이크 추전합니다^^

이상으로 김덕규 베이커리 2호저 내외동 맛집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아요, 댓글, 공감은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