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명상

통신비 평균 15만원에서 1만원으로! / 큰사람 이야기 모바일 / 알뜰폰 요금제 추천 / 알뜰폰 요금제 한달 후기 / 5g 알뜰폰요금제

비혼재테커 2021. 9. 21. 18:05

안녕하세요 30대 비혼재테커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알뜰폰 정보를 가져왔어요! U+ 이야기 알뜰폰의 한달 후기입니다!
심지어 알뜰폰요금제에서 추가로 더 할인받는법이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이글을 끝낄지 읽어주세요😁😁

우선 저는 그냥 평범한 호갱님이었답니다,,,
뭐 다들그렇지않나요? 새폰이나왔거나 좀 지겨우면 호기롭게 폰가게에가서 여기서 젤비싼거 주슈! 얼마유! 하면서 30개월 할부 노예에 도장을 찍은기억,,, 설명을해줘도 사실 알수없고🤣 알아듣는척 하면서 서명란에 서명턱턱턱!
그렇게 30개월동안 월 10만원대 무제한 요금제 쓰면서 앞 핸드폰 기계값을 갚고 ,,,(대충 도돌이표라는뜻) 뭐 다들 이러시죠?🥲🥲🥲
아니시라면 축하드려요 호갱님을 벗어나셨네요!
우선 그래서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올 7월의 통신비 입니다,,, 늘 자동이체되고 금액보시면 눈앞깜깜하신거 다들 그러신거죠?ㅜㅜ
세상에 거의 14만원이네요 ㅠㅠ 이 금액을 보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전 알뜰폰을 알아보았습니다 ㅎ

사실 저는 s20을쓰는데 이건 5g요금제를 써야합니다! 그런데 작년에 알아봤을때는 lte만있던데 요즘 알뜰폰을 많이 써서그런지 있었어요 유레카!!

저는 제 3달 평균 인터넷 사용량을 내봤더니 6기가~7기가더라구요! 회사도 집도 인터넷되는데 왜 일케많이썼나 싶었지만 흠흠
그래서 고른 요금제는 1달에 100분 문자 100분 인터넷 6기가에 13,200원입니댜 ㅎㅅㅎ

아 그리고 저는 삼성카드 이벤트로 1년동안 7,700원할인되는 카드를신청했어요 ㅎ 연회비가 2만원이긴하지만 1년을 생각해보면 엄청 저렴하잖아요?
그래서 1년동안 저는 1달에 5,500원만 내면됩니다😍😍😍😍😍😍😍😍
(삼성카드 이벤트는 9월말까지인데 다음 글에서 안내할게용)

두구두구 그래서 그 결과는! 9월 명세서가 12,730원 나왔어요! 상세내역을 보시면 통화료와 인터넷을 오바해서 추가과금이된것을 보실수있습니다 크흡 ㅠㅠ 그래도 무제한 7만원대 쓰던때보다는 정말 장족의발전이죠!!!
단순계산만해봐도 1년에 50만원이상 세이부!!!

물론 기계값(29천원)과 기존 쓰던 와이파이 요금(22천원)은 별도로 청구되니 걱정안하셔도되요!
후,,, 기계값 33개월 실화일까요?ㅠㅠㅠ 요즘 플립3사고싶은데 카드값보며 자중해봅니다 ㅎㅎ

비슷한 요금제 중에 통화 100분에  인터넷3기가(5g)를 선택하시고 마찬가지로 삼성카드를 사용해서 쓰는 엄마는 9월 청구서가 1,100원!!!! 대박적입니다 ㅠㅠ 넘부러워요 ㅜㅜ
저는 엄마와 2인가구인데 결국 둘합쳐서 1년에 100만원이상 아낀거같아요!

한달후기!!
저도 처음에는 lg u+엘지유플러스 통화품질이나 인터넷이 품질이별로라는 소문?에 걱정을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기존 통신사 생각이 1도안납니다 ㅎㅎ
다들 대기업의 횡포에 지지마시고 마케팅에 홀리지?마시고 훌륭한 소비하셨으면좋겠어요!
전 너무너무 만족한답니다😍😍
이상 알뜰폰 한달 후기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댓글, 구독부탁드립니다😁